뉴스

미디어


HJC,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HJC LOUNGE 오픈



HJC Helmets Korea (홍진HJC)가 사이클리스트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인 ‘HJC Lounge’를 지난 11월 13일 금요일 오픈 했다.


자전거를 사랑하는 모든 사이클리스트들을 공간 HJC LOUNGE가 등장했다. 이곳에서는 HJC SPORTS의 모든 라인업을 볼 수 있으며, 앞으로 출시될 헬멧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UCI World tour team Lotto Soudal 선수들의 사인 헬멧 및 저지 또한 전시되어 있어, 프로사이클링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재미 요소가 마련되어있다. 전시품은 시즌별로 다양하게 전시할 예정이다.


HJC Lounge에서는 사이클리스트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 또한 진행할 예정이며, HJC SPORTS KOREA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채널에 공지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이클리스트들을 위한 다양한 HJC 굿즈를 수집 할 수 있도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념품으로는 사이클 양말, 자덕이라콘 스티커, 마스크, 휴대폰 카드지갑, 에스세이버 등이 있으며 이벤트의 내용은 SNS에 공지된다. 또한, 자전거를 타고 방문 시 무료 카페인 보급을 받을 수 있으므로 라이딩 중 보급소로 활용할 수 있다.


HJC LOUNGE는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SPORTS 360 PLAY내에 위치해 있으며, 월요일을 제외하고 아침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점심시간 12:30~13:30)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88-1 Sports 360 Play


다른 뉴스 보기